학생이 말하는 글쓰기 : 리포트와의 짧은 만남, 하지만 긴 생각

최근 사이버 강의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선생님들이 홈페이지나 웹클래스를 이용해서 강의 내용을 보완하고 있다. 이 때 교실 강의를 촬영하고 이를 웹으로 서비스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된다. 이렇게 강의 촬영을 하고 이를 서비스할 경우, 촬영된 강의를 평가하고 개선하는 노력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다. 다음에서는 촬영된 강의를 평가할 때 지침이 되는 체크리스트를 소개한다. 이 체크리스트를 통해 이미 촬영된 강의를 평가해 본다면 강의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다.

리포트; 글쓰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