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학생이 말하는 글쓰기 : 리포트와의 짧은 만남, 하지만 긴 생각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영롱-
dc.date.accessioned2009-07-31T04:10:16Z-
dc.date.available2009-07-31T04:10:16Z-
dc.date.issued2004-09-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3, p. 2-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6060-
dc.description.abstract최근 사이버 강의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선생님들이 홈페이지나 웹클래스를 이용해서 강의 내용을 보완하고 있다. 이 때 교실 강의를 촬영하고 이를 웹으로 서비스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된다. 이렇게 강의 촬영을 하고 이를 서비스할 경우, 촬영된 강의를 평가하고 개선하는 노력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다. 다음에서는 촬영된 강의를 평가할 때 지침이 되는 체크리스트를 소개한다. 이 체크리스트를 통해 이미 촬영된 강의를 평가해 본다면 강의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리포트-
dc.subject글쓰기 교육-
dc.title학생이 말하는 글쓰기 : 리포트와의 짧은 만남, 하지만 긴 생각-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2-
dc.citation.pages2-
dc.citation.startpage2-
dc.citation.volume3-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3호 (2004 가을)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