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기관 탐방 ]언어교육원

이번 호 '학내 기관 탐방'에서는 김성곤 언어교육원장(현 영어영문학과 교수)을 만나본다. 언어교육원은 단순한 언어 교육 기관의 차원을 넘어서 서울대학교의 국제적 위상을 확립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곤 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수년 동안 비약적으로 발전한 언어교육원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자세히 들어 보자.

국제적 위상; 언어 교육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