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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Marketing Approach의 合理性에 關한 一論據 - 마케팅 硏究方法論에 대한 一試論 - : Integrated Marketing Approach의 合理性에 關한 一論據 : 마케팅 硏究方法論에 대한 一試論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金元銖 | - |
dc.date.accessioned | 2010-03-31 | - |
dc.date.available | 2010-03-31 | - |
dc.date.issued | 1963-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제논집, Vol.2 No.1, pp. 6-18 | - |
dc.identifier.issn | 1738-1150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2146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제연구소 | - |
dc.title | Integrated Marketing Approach의 合理性에 關한 一論據 - 마케팅 硏究方法論에 대한 一試論 - | - |
dc.title.alternative | Integrated Marketing Approach의 合理性에 關한 一論據 : 마케팅 硏究方法論에 대한 一試論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김원수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제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8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6-18 | - |
dc.citation.startpage | 6 | - |
dc.citation.volume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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