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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s reaction to price increase: improving customers fairness and value perceptions through partitioned price presentation : 가격 인상 시 분할 가격 제시가 가격 공정성 지각의 향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주우진-
dc.contributor.authorIanina, Lapko-
dc.date.accessioned2010-05-07-
dc.date.available2010-05-07-
dc.date.copyright2010-
dc.date.issued201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3012en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6436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마케팅전공),2010.2.en
dc.format.extentv, 77 leavesen
dc.language.isoenen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en
dc.subject분할 가격en
dc.subjectpartitioned priceen
dc.subject가격 공정성en
dc.subjectperceived price fairnessen
dc.subject지각된 가치en
dc.subjectperceived valueen
dc.subject가격 인상en
dc.subjectprice increaseen
dc.subject비용의 정렬성en
dc.subjectalignable costen
dc.subjectnonalignable costen
dc.titleCustomers reaction to price increase: improving customers fairness and value perceptions through partitioned price presentationen
dc.title.alternative가격 인상 시 분할 가격 제시가 가격 공정성 지각의 향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en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마케팅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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