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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s reaction to price increase: improving customers fairness and value perceptions through partitioned price presentation : 가격 인상 시 분할 가격 제시가 가격 공정성 지각의 향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주우진 | - |
dc.contributor.author | Ianina, Lapko | - |
dc.date.accessioned | 2010-05-07 | - |
dc.date.available | 2010-05-07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3012 | en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436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마케팅전공),2010.2. | en |
dc.format.extent | v, 77 leaves | en |
dc.language.iso | en | en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en |
dc.subject | 분할 가격 | en |
dc.subject | partitioned price | en |
dc.subject | 가격 공정성 | en |
dc.subject | perceived price fairness | en |
dc.subject | 지각된 가치 | en |
dc.subject | perceived value | en |
dc.subject | 가격 인상 | en |
dc.subject | price increase | en |
dc.subject | 비용의 정렬성 | en |
dc.subject | alignable cost | en |
dc.subject | nonalignable cost | en |
dc.title | Customers reaction to price increase: improving customers fairness and value perceptions through partitioned price presentation | en |
dc.title.alternative | 가격 인상 시 분할 가격 제시가 가격 공정성 지각의 향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en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마케팅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e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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