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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브랜드의 현지화 전략 : 한국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제품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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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유리-
dc.contributor.author김수현-
dc.date.accessioned2010-05-10T04:16:34Z-
dc.date.available2010-05-10T04:16:34Z-
dc.date.copyright2010-
dc.date.issued201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3178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6504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10.2.ko
dc.format.extentviii, 95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한국적 이미지ko
dc.subjectKorean imagesko
dc.subject현지화 전략ko
dc.subjectlocalization strategiesko
dc.subject브랜드 인지도ko
dc.subjectbrand recognitionko
dc.subject지각된 브랜드 글로벌성ko
dc.subjectperceived globalization of brandko
dc.subject국가자부심ko
dc.subjectnational prideko
dc.subject브랜드 태도ko
dc.subjectbrand behaviorko
dc.subjectpurchase intention.ko
dc.subject구매의도ko
dc.title글로벌 패션브랜드의 현지화 전략 : 한국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제품 사례를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의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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