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글로벌 패션브랜드의 현지화 전략 : 한국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제품 사례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리 | - |
dc.contributor.author | 김수현 | - |
dc.date.accessioned | 2010-05-10T04:16:34Z | - |
dc.date.available | 2010-05-10T04:16:34Z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3178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504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10.2. | ko |
dc.format.extent | viii, 95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한국적 이미지 | ko |
dc.subject | Korean images | ko |
dc.subject | 현지화 전략 | ko |
dc.subject | localization strategies | ko |
dc.subject | 브랜드 인지도 | ko |
dc.subject | brand recognition | ko |
dc.subject | 지각된 브랜드 글로벌성 | ko |
dc.subject | perceived globalization of brand | ko |
dc.subject | 국가자부심 | ko |
dc.subject | national pride | ko |
dc.subject | 브랜드 태도 | ko |
dc.subject | brand behavior | ko |
dc.subject | purchase intention. | ko |
dc.subject | 구매의도 | ko |
dc.title | 글로벌 패션브랜드의 현지화 전략 : 한국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제품 사례를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의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