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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자동차 마케팅에 있어서 프레이밍 효과 및 의사결정 정당화의 영향에 대한 연구 : Study of framing effect and decision justifiablity influence on environmentally friendly car marketing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주우진 | - |
dc.contributor.author | 허 안드레이 | - |
dc.date.accessioned | 2011-09-22T07:10:17Z | - |
dc.date.available | 2011-09-22T07:10:17Z | - |
dc.date.copyright | 2011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29456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45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11.2. 주우진. | - |
dc.format.extent | v, 60 p.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친환경 자동차 | - |
dc.subject | 프레이밍 효과 | - |
dc.subject | 의사결정 정당화 | - |
dc.subject | 양면적 메시지 | - |
dc.subject | environmentally friendly car | - |
dc.subject | framing effect | - |
dc.subject | decision justifiability | - |
dc.subject | two-sided message | - |
dc.title | 친환경 자동차 마케팅에 있어서 프레이밍 효과 및 의사결정 정당화의 영향에 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Study of framing effect and decision justifiablity influence on environmentally friendly car marketing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date.awarded | 201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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