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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자동차 마케팅에 있어서 프레이밍 효과 및 의사결정 정당화의 영향에 대한 연구 : Study of framing effect and decision justifiablity influence on environmentally friendly car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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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주우진-
dc.contributor.author허 안드레이-
dc.date.accessioned2011-09-22T07:10:17Z-
dc.date.available2011-09-22T07:10:17Z-
dc.date.copyright2011-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000000029456-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45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11.2. 주우진.-
dc.format.extentv, 60 p.-
dc.language.isokor-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
dc.subject친환경 자동차-
dc.subject프레이밍 효과-
dc.subject의사결정 정당화-
dc.subject양면적 메시지-
dc.subjectenvironmentally friendly car-
dc.subjectframing effect-
dc.subjectdecision justifiability-
dc.subjecttwo-sided message-
dc.title친환경 자동차 마케팅에 있어서 프레이밍 효과 및 의사결정 정당화의 영향에 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Study of framing effect and decision justifiablity influence on environmentally friendly car marketing-
dc.typeThesis-
dc.typeDissertation-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date.awarded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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