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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상품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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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상훈-
dc.contributor.author정주은-
dc.date.accessioned2011-09-22T07:15:54Z-
dc.date.available2011-09-22T07:15:54Z-
dc.date.copyright2010-
dc.date.issued201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5058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7376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마케팅전공),2010.8.ko
dc.format.extentvii, 91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음악 상품ko
dc.subjectmusical productsko
dc.subject온라인ko
dc.subjectpurchaseko
dc.subject오프라인ko
dc.subjecton lineko
dc.subject구매ko
dc.subjectoff lineko
dc.subject클래식ko
dc.subjectclassicko
dc.subject대중음악ko
dc.subjectpopular musicko
dc.title음악 상품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마케팅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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