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음악 상품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상훈 | - |
dc.contributor.author | 정주은 | - |
dc.date.accessioned | 2011-09-22T07:15:54Z | - |
dc.date.available | 2011-09-22T07:15:54Z | - |
dc.date.copyright | 2010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5058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7376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마케팅전공),2010.8. | ko |
dc.format.extent | vii, 91 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음악 상품 | ko |
dc.subject | musical products | ko |
dc.subject | 온라인 | ko |
dc.subject | purchase | ko |
dc.subject | 오프라인 | ko |
dc.subject | on line | ko |
dc.subject | 구매 | ko |
dc.subject | off line | ko |
dc.subject | 클래식 | ko |
dc.subject | classic | ko |
dc.subject | 대중음악 | ko |
dc.subject | popular music | ko |
dc.title | 음악 상품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마케팅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