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현실권력: 정치와 그 배경

파라과이는 라틴아메리카에서 독특한 국가이다. 다른 이웃국가들보다 훨씬 더 농업중심적이고, 여전히 봉건주의의 잔재가 남아있으며, 특히 토지분배에서 매우 높은 불평등지수를 보이고 있다. 본 논문은 파라과이의 최근 역사와 경제 및 사회 구조의 특징, 강력한 과두제와 (특히 대두 생산과 같은) 몇몇 분야에의 집중을 분석한다. 그리고 사회적 요구에 대응하지 못하고 있으며, 페르난도 루고의 집권에도 불구하고 항상 저항을 억압하고 범죄화하려는 경향의 배타적 정치를 분석한다.

경제; 정치; 역사; 페루난도 루고; 파라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