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기관 탐방] 의학교육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의학교육 개선을 위하여 설립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의학교육실을 탐방하였다. 의학교육실은 1998년 11월 설립 이후 의학교육을 개혁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의학교육실장을 맡고 있는 이윤성 교수(의학과)와 의학교육실의 실무를 담당하는 신좌섭 교수(의학과)가 인터뷰에 참여해주셨다.

의학교육지원실; 환자와 의사; 의사와 사회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