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강의 전략] 효과적인 질문을 위한 몇 가지 원칙 -교육지원부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 |
dc.date.accessioned | 2009-08-31T03:24:38Z | - |
dc.date.available | 2009-08-31T03:24:38Z | - |
dc.date.issued | 2005-12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08, pp. 62-64 | - |
dc.identifier.uri | http://ctl.snu.ac.kr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8132 | - |
dc.description.abstract | 질문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교수자는 학생의 인지 수준에 맞추어 질문을 계획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 질문을 명확하게 그리고 알맞은 순서와 빈도로 제시해야 한다. 교수자가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원칙을 숙지한다면 좋은 수업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다음에서는 효과적인 질문을 하기 위해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대비해서 제시한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을 점검한다면, 성공적인 질문하기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subject | 질문개선 | - |
dc.subject | 질문전략 | - |
dc.title | [강의 전략] 효과적인 질문을 위한 몇 가지 원칙 -교육지원부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64 | - |
dc.citation.pages | 62-64 | - |
dc.citation.startpage | 62 | - |
dc.citation.volume | 8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