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e-Learning 전략] Blended e-Learning 교수 전략 :강의 유형에 따른 블렌딩 전략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혜정-
dc.date.accessioned2009-08-31T03:29:22Z-
dc.date.available2009-08-31T03:29:22Z-
dc.date.issued2005-12-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8, pp. 72-78-
dc.identifier.urihttp://ctl.snu.ac.k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134-
dc.description.abstract본지는 지난 호부터 'Blending e-Learning 교수 전략'을 아래의 순서로 소개하기로 하였다. 지난 호에 이어 이번 호에서는 연재시리즈 'Blending e-Learning 교수 전략'의 두 번째 기획인 '강의 유형에 따른 블렌딩 전략'을 다루기로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강의자료-
dc.subject토론 게시판-
dc.title[e-Learning 전략] Blended e-Learning 교수 전략 :강의 유형에 따른 블렌딩 전략-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78-
dc.citation.pages72-78-
dc.citation.startpage72-
dc.citation.volume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