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제2회 학부생을 위한 스터디 그룹-스터디 그룹을 통해 얻은 것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진광-
dc.date.accessioned2009-08-31T06:18:30Z-
dc.date.available2009-08-31T06:18:30Z-
dc.date.issued2006-03-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9, pp. 27-31-
dc.identifier.urihttp://ctl.snu.ac.kr-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8154-
dc.description.abstract사실 지금 생각해도 얼떨떨하다. 1학년들로만 구성된 팀이 우수상을 받을 수 있었는지 말이다. 다시 한번 우리 팀이 했던 것을 살펴보아도 그런 상을 받기에는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이번 스터디 그룹 진행을 정리해보고 또 크게는 1학년들도 충분히 이런 것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졸필이나마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title제2회 학부생을 위한 스터디 그룹-스터디 그룹을 통해 얻은 것-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31-
dc.citation.pages27-31-
dc.citation.startpage27-
dc.citation.volume9-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9호 (2006 봄)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