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학부생을 위한 스터디 그룹-"스터디 그룹 같이 하실래요?"

지난 학기 '기독교개론' 수업을 같이 듣는 사람들이 나에게 같이 그룹 스터디를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물어왔을때 사실 나는 약간 떨떠름한 표정이었다. 잘 모르는 사람들끼리의 그룹 스터디? 그것도 그냥 우리들끼리 하고 마는 스터디가 아니라 학교에서 지원을 받아서 하는 그룹 스터디라고 했다. 전공 수업은 같이 몇 번 들어서 얼굴은 익혔지만 친해질 기회가 없었던 사람들의 권유, 괜히 같이 만나서 서로 어색할 것도 같았지만 그룹 스터디 자체가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수업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에 약간의 고민을 뒤로 하고 같이 해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