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학습전략: 학습동아리 운영 전략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dc.date.accessioned2009-09-02-
dc.date.available2009-09-02-
dc.date.issued2007-09-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15, pp. 33-38-
dc.identifier.urihttp://ctl.snu.ac.k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443-
dc.description.abstract1. 학습동아리는 무엇일까?

이제 막 대학에 입학한 새내기 신군, 이번 학기에만 교양강좌와 전공

강좌 모두 세 번의 조별 발표를 준비해야 한다. 졸업 이후 진로로 생각

하는 고시 준비를 위해서는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들과 함께 스터디그

룹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요즘은 영어학

원 고를 때도 강의뿐만 아니라 스터디그룹을 잘 지원해주는 곳이 좋다

던데...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스터디그룹-
dc.subject과업중심형-
dc.subject활동중심형-
dc.title학습전략: 학습동아리 운영 전략-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38-
dc.citation.pages33-38-
dc.citation.startpage33-
dc.citation.volume15-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