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용강의, 더 이상 두렵지 않다

영어전용강의 수강이 이제 일종의필수(must)가 되어가고 있다. 현실에서 많은 학생들은 수강신청기간이 되면 남모를 고민에 빠지게 된다. 특히 영어전용강의를 이제까지 한번도 수강한 적이 없는 학생들인

경우 학교에서 영어전용강좌 수강을 장려하고, 다른 학우들도 듣는다는 이야기에 조바심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일단 영어전용강의를 수강하려고 한다면, 영어전용강좌를 둘러싼 몇 가지 괴담을 먼저 극복할 필요가 있다.

용어와 표현; 또박또박 말하라; 게릴라식의 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