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言語敎育을 爲한 Research Design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宋堯仁-
dc.date.accessioned2014-01-07T05:54:21Z-
dc.date.available2014-01-07T05:54:21Z-
dc.date.issued1967-
dc.identifier.citation어학연구, Vol.3 No.2, pp. 36-57ko_KR
dc.identifier.issn0254-4474-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5428-
dc.description.abstract本稿는 言語敎育에 있어서 theory와 performance를 보다 더 緊密히 連關시켜 줄 수 있는 Research Design 의 問題, 그리고 이에 對한 methodological application을 可能한 限平易한 統計學的 範圍에서 다루어 보려는 試圖이다. 여기에서 말하는 theory 란 theory of learning을 말하는 것이며 이는 performance of learning 에 直接關係가 있는 것으로서 一般的인 槪念의 performance of education 과는 無關한 것으로 限定시키고자 한다.ko_KR
dc.language.isokoko_KR
dc.publisher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ko_KR
dc.title言語敎育을 爲한 Research Designko_KR
dc.typeSNU Journalko_KR
dc.citation.journaltitle어학연구-
Appears in Collections:
Language Education Institute (언어교육원)Language Research (어학연구)Language Research (어학연구) Volume 03 Number 1/2 (1967)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