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언어 지식 내용의 조직 방식에 대한 국제 비교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심영택-
dc.date.accessioned2014-01-09T00:31:52Z-
dc.date.available2014-01-09T00:31:52Z-
dc.date.issued1995-
dc.identifier.citation국어교육연구, Vol.2, pp. 125-158-
dc.identifier.issn1227-8823-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6936-
dc.description.abstract본고에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틀을 가지고 외국의 교육 과정에 나타난 언어 지식 내용을 비교 ·분석하고자 한다.1) 언어 지식 내용의 연계 방식, 2) 언어 지식 내용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분야 3) 타 영역과의 관계가 그것이다.-
dc.description.sponsorship이 논문은 국어교육연구소의 1995년도 연구비 지원에 의하여 연구되었음-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
dc.title언어 지식 내용의 조직 방식에 대한 국제 비교 연구-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국어교육연구-
dc.citation.endpage158-
dc.citation.pages125-158-
dc.citation.startpage125-
dc.citation.volume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