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국어지식 교육의 위상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광해-
dc.date.accessioned2014-01-09T00:34:04Z-
dc.date.available2014-01-09T00:34:04Z-
dc.date.issued1996-
dc.identifier.citation국어교육연구, Vol.3, pp. 21-45-
dc.identifier.issn1227-8823-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6942-
dc.description.abstract본고는 현재 국어교육의 한 하위 영역으로서 이른바 언어지식(또는 국어지식)영역이라고 일컬어지고 있는 영역의 교육 상황을 반성하고 그 바람직한 전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작업의 일환으로 작성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
dc.title국어지식 교육의 위상-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국어교육연구-
dc.citation.endpage45-
dc.citation.pages21-45-
dc.citation.startpage21-
dc.citation.volume3-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ducation (사범대학)Korean Language Education Research Institute (국어교육연구소)국어교육연구 (The Education of Korean Language)국어교육연구 Volume 03 (1996)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