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Tore Nesset, How Russian Came to Be the Way It Is: A Students Guide to the History of the Russian Language, Bloomington: Slavica, 2015

Abstract

필자는 역사언어학을 연구하고 가르치는 사람으로서 러시아어 발달사를 배우는 학부생들에게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출판물에 어떤 것이 있는지 관심을 기울여 왔다. 본 글에서는 이러한 특정한 관심의 연장선상에서 2015년에 출판된 토레 네셋(Tore Nesset) 교수의 저서 (Bloomington: Slavica, 이후 How Russian...으로 지칭)를 살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