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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상거래의 고객만족도 형성 요인 분석 : 온라인 음악산업을 대상으로 한 실증연구 : Identifying customer`s satisfaction factors in mobile commerce : an empirical study on online music industry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용태 | - |
dc.contributor.author | 최지원 | - |
dc.date.accessioned | 2009-11-09T13:16:26Z | - |
dc.date.available | 2009-11-09T13:16:26Z | - |
dc.date.copyright | 2007. | - |
dc.date.issued | 2007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3672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173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산업공학과,2007. | kor |
dc.format.extent | iv, 70 장 | kor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en |
dc.subject | 모바일 상거래 | kor |
dc.subject | mobile commerce | kor |
dc.subject | 모바일 인터넷 | kor |
dc.subject | mobile internet | kor |
dc.subject | 전자 상거래 | kor |
dc.subject | e-commerce | kor |
dc.subject | 고객만족도 | kor |
dc.subject | customer satisfaction | kor |
dc.subject | 고객 충성도 | kor |
dc.subject | customer loyalty | kor |
dc.subject | 의사결정나무 | kor |
dc.subject | decision tree | kor |
dc.subject | 구조방정식모형 | kor |
dc.subject | structural equation model | kor |
dc.subject | ACSI | kor |
dc.subject | ACSI | kor |
dc.title | 모바일 상거래의 고객만족도 형성 요인 분석 : 온라인 음악산업을 대상으로 한 실증연구 | en |
dc.title.alternative | Identifying customer`s satisfaction factors in mobile commerce : an empirical study on online music industry | en |
dc.type | Thesis | en |
dc.contributor.department | 산업공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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