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복수집단 구성원 현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경미 | - |
dc.contributor.author | 박상경 | - |
dc.date.accessioned | 2017-07-14T05:17:10Z | - |
dc.date.available | 2017-07-14T05:17:10Z | - |
dc.date.issued | 2016-02 | - |
dc.identifier.other | 000000131899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2461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2016. 2. 이경미. | - |
dc.description.abstract | 자신이 복수 집단의 구성원임이 현저하게 될 경우에는 하나의 집단 구성원임이 현저해 지는 것에 비해 소비자들은 책임의식이 더 높아지고, 스스로의 선택을 정당화하려고 하며 이는 대안 선택에 있어서 특정 속성에 치우치지 않은 보다 안전한 중간적인 대안을 선택하도록 한다.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 1 장 서론 1
제 1 절 사회적 동물로서의 인간 1 제 2 장 본론 1 제 1 절 이론적 배경 1 1. 집단 구성원임의 현저 1 2. 복수집단 구성원임의 현저 2 3. 타협효과와 선택의 이유 3 4. 책임과 정당화 5 제 2 절 가설 8 제 3 절 실험설계 및 결과 9 1. 실험설계 9 2. 결과 11 제 3 장 결론 15 제 1 절 연구의 의의와 한계 및 발전방향 15 참고문헌 18 부 록 25 Abstract 27 | - |
dc.format | application/pdf | - |
dc.format.extent | 1307764 bytes | - |
dc.format.medium | application/pdf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복수집단 구성원현저 | - |
dc.subject | 타협 | - |
dc.subject.ddc | 658 | - |
dc.title | 복수집단 구성원 현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itation.pages | 26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경영대학 경영학과 | - |
dc.date.awarded | 2016-02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