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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on consumers' re-purchases intention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임종원 | - |
dc.contributor.author | Yu, Jingjie | - |
dc.date.accessioned | 2019-07-09T15:21:20Z | - |
dc.date.available | 2019-07-09T15:21:20Z | - |
dc.date.issued | 2011-08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31476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6 | ko_KR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임종원. | - |
dc.format.extent | iv, 58장 | - |
dc.language.iso | eng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 - |
dc.subject | 귀속 | - |
dc.subject | 참여 | - |
dc.subject | 자기 적합성 | - |
dc.subject | 사회 경제적인 수준 | - |
dc.subject | 재구매 의사 | - |
dc.subject | online brand community | - |
dc.subject | belongingness | - |
dc.subject | participation | - |
dc.subject | self-congruity | - |
dc.subject | socioeconomic status | - |
dc.subject | re-purchase intention | - |
dc.title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on consumers' re-purchases intention | - |
dc.title.alternative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 |
dc.date.awarded | 2011-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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