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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nfluences users' avatars to purchase virtual items? : 무엇이 사용자의 아바타가 가상제품을 구매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가?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안중호 | - |
dc.contributor.author | 천은영 | - |
dc.date.accessioned | 2019-07-10T03:04:54Z | - |
dc.date.available | 2019-07-10T03:04:54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287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58391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8791 | ko_KR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 2011.2. 안중호. | - |
dc.format.extent | viii, 79 p. | - |
dc.language.iso | eng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가상세계 | - |
dc.subject | 소비자 행동 | - |
dc.subject | 가상제품구매 | - |
dc.subject | 세컨 라이프 (Second Life) | - |
dc.subject | virtual worlds | - |
dc.subject | consumer behavior | - |
dc.subject | purchasing virtual items | - |
dc.subject | Second Life | - |
dc.title | What influences users' avatars to purchase virtual items? | - |
dc.title.alternative | 무엇이 사용자의 아바타가 가상제품을 구매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가?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경영학과 | - |
dc.date.awarded | 201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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