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정보통신기술(ICT) 활용 교육이 과학·기술·사회(STS) 관계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고등학교 과학 `탐구` 단원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희백 | - |
dc.contributor.author | 오혜란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7T04:31:10Z | - |
dc.date.available | 2010-01-07T04:31:10Z | - |
dc.date.copyright | 2004. | - |
dc.date.issued | 200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5659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808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생물전공,2004. | ko |
dc.format.extent | vii, 75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정보통신기술(ICT) 활용 교육 | ko |
dc.subject | Information communication and technology (ict)-based instructional material | ko |
dc.subject | 과학·기술 사회와의 관계에 대한 인식 | ko |
dc.subject | Students`` view on sts | ko |
dc.subject | 과학 학습 환경에 대한 인식 | ko |
dc.subject | Students`` recognition of science learning environment. students`` attitude of science calss | ko |
dc.subject | 과학 수업에 대한 태도 | ko |
dc.title | 정보통신기술(ICT) 활용 교육이 과학·기술·사회(STS) 관계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고등학교 과학 `탐구` 단원을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과학교육과 생물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