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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징과 은유를 통한 국내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대적 변천분석과 브랜드 리뉴얼에의 적용 : Analysis of domestic brand identity through semiotics and the application of brand renewal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양승춘-
dc.contributor.author황성욱-
dc.date.accessioned2010-01-07T05:05:02Z-
dc.date.available2010-01-07T05:05:02Z-
dc.date.copyright2005.-
dc.date.issued2005-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1600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821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5.ko
dc.format.extent105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상징과 은유를 통한 국내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대적 변천분석과 브랜드 리뉴얼에의 적용ko
dc.title.alternativeAnalysis of domestic brand identity through semiotics and the application of brand renewal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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