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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징과 은유를 통한 국내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대적 변천분석과 브랜드 리뉴얼에의 적용 : Analysis of domestic brand identity through semiotics and the application of brand renewal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양승춘 | - |
dc.contributor.author | 황성욱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7T05:05:02Z | - |
dc.date.available | 2010-01-07T05:05:02Z | - |
dc.date.copyright | 2005. | - |
dc.date.issued | 2005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1600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8210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5. | ko |
dc.format.extent | 105 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title | 상징과 은유를 통한 국내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대적 변천분석과 브랜드 리뉴얼에의 적용 | ko |
dc.title.alternative | Analysis of domestic brand identity through semiotics and the application of brand renewal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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