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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 광고 상황에서 광고 태도(Aad)의 매개 역할에 관한 연구 : 인지(Cognition)와 감정(Affect)의 상대적 영향력을 중심으로 : (The)Mediating role of aad in comparative advertising context : the relative dominance of cognition and affect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재 | - |
dc.contributor.author | 전호성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8 | - |
dc.date.available | 2010-01-08 | - |
dc.date.copyright | 2005. | - |
dc.date.issued | 2005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9902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867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5. | ko |
dc.format.extent | xiv, 150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인지 | ko |
dc.subject | Cognition | ko |
dc.subject | 감정 | ko |
dc.subject | Affect | ko |
dc.subject | 광고태도 | ko |
dc.subject | Attitude toward Ad | ko |
dc.subject | 브랜드태도 | ko |
dc.subject | Attitude toward Brand | ko |
dc.subject | 광고인지 | ko |
dc.subject | Ad Cognition | ko |
dc.subject | 브랜드인지 | ko |
dc.subject | Brand Cognition | ko |
dc.subject | 광고감정 | ko |
dc.subject | Ad Affect | ko |
dc.subject | 비교광고 | ko |
dc.subject | Comparative Advertising | ko |
dc.title | 비교 광고 상황에서 광고 태도(Aad)의 매개 역할에 관한 연구 : 인지(Cognition)와 감정(Affect)의 상대적 영향력을 중심으로 | ko |
dc.title.alternative | (The)Mediating role of aad in comparative advertising context : the relative dominance of cognition and affect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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