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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을 통한 동일시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dentification and performance through brand community interaction : focusing on the community path and brand Pa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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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임종원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소비자-브랜드 관계 ; consumer-brand relationship ; 커뮤니티 ; community ; 브랜드 커뮤니티 ; brand community ; 상호작용 ; interaction ; 상호작용성 ; interactivity ; 상호연대감 ; mutuality ; 연결성 ; connectedness ; 영향력 ; influence ; 반응성 ; responsiveness ; 개인화 ; personalization ; 즐거움 ; playfulness ; 우리 의식 ; we-ness ; 브랜드 신념 ; brand belief ; 동일시 ; identification ; 커뮤니티 동일시 ; community identification ; 브랜드 동일시 ; brnad identification ; 관계 성과 ; relationship performance ; 브랜드 성과 ; brand performance ;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 ; brand community type
- 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07.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800
https://hdl.handle.net/10371/28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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