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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특성이 포함된 대안 간 비교가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ffect-confirmation hypothesis 관점에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재일-
dc.contributor.author이정호-
dc.date.accessioned2010-01-15T07:35:35Z-
dc.date.available2010-01-15T07:35:35Z-
dc.date.copyright2002.-
dc.date.issued200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0457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242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2.ko
dc.format.extentvi, 100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공통특성이 포함된 대안 간 비교가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ffect-confirmation hypothesis 관점에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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