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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비대칭성 해소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포미디어리와 브랜드를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주우진-
dc.contributor.author최범준-
dc.date.accessioned2010-01-15T16:04:34Z-
dc.date.available2010-01-15T16:04:34Z-
dc.date.copyright2001.-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5954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33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2001.ko
dc.format.extentx, 88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정보 비대칭성 해소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포미디어리와 브랜드를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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