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電子商去來에서의 브랜드 資産과 消費者의 知覺된 危險과의 關係에 關한 硏究 : 인터넷 쇼핑몰과 인터넷 경매를 中心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재일-
dc.contributor.author김태엽-
dc.date.accessioned2010-01-15T16:24:12Z-
dc.date.available2010-01-15T16:24:12Z-
dc.date.copyright2001.-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5932kor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3344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2001.ko
dc.format.extent131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電子商去來에서의 브랜드 資産과 消費者의 知覺된 危險과의 關係에 關한 硏究 : 인터넷 쇼핑몰과 인터넷 경매를 中心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과)Theses (Master's Degree_경영학과)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