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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및 스노보드 관여도가 스키장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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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강준호-
dc.contributor.author임소연-
dc.date.accessioned2010-01-22-
dc.date.available2010-01-22-
dc.date.copyright2007.-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6036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197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과,2007.ko
dc.format.extentv, 70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관계마케팅ko
dc.subjectrelationship marketingko
dc.subject관여도ko
dc.subjectsport involvementko
dc.subject서비스가치ko
dc.subjectski resortko
dc.subject고객만족ko
dc.subjectservice valueko
dc.subject재구매의도ko
dc.subjectrepurchase intentionko
dc.title스키 및 스노보드 관여도가 스키장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체육교육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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