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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문화의 차원화와 국제비교 : 서울, 뉴욕, 스톡홀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 Dimensions of consumer culture and cross-cultural comparison of consumers in Seoul, New York, and Stockholm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난도 | - |
dc.contributor.author | 김선우 | - |
dc.date.accessioned | 2010-01-22T06:53:53Z | - |
dc.date.available | 2010-01-22T06:53:53Z | - |
dc.date.copyright | 2007. | - |
dc.date.issued | 2007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862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4274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소비자학과,2007. | ko |
dc.format.extent | viii, 127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소비문화 | ko |
dc.subject | Consumer Culture | ko |
dc.subject | 소비문화의 차원 | ko |
dc.subject | Dimensions of Consumer Culture | ko |
dc.subject | 국제비교 | ko |
dc.subject | Cross-cultural Comparison | ko |
dc.subject | 서울 | ko |
dc.subject | Seoul | ko |
dc.subject | 뉴욕 | ko |
dc.subject | New York | ko |
dc.subject | 스톡홀름 | ko |
dc.subject | Stockholm | ko |
dc.title | 소비문화의 차원화와 국제비교 : 서울, 뉴욕, 스톡홀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 ko |
dc.title.alternative | Dimensions of consumer culture and cross-cultural comparison of consumers in Seoul, New York, and Stockholm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소비자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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