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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대학생들의 한국기업과 일본기업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 廣州지역을 중심으로 : (A)Study on the Chinese University students` cognition to Korean and Japanese corporations : focus on Guangzhou a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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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은기수-
dc.contributor.authorWei, Xinli-
dc.date.accessioned2010-01-29T05:39:29Z-
dc.date.available2010-01-29T05:39:29Z-
dc.date.copyright2007.-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6172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672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학과 한국학전공,2007.ko
dc.format.extentv, 102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ko
dc.subject한국 기업ko
dc.subjectKorean Corporationko
dc.subject일본 기업ko
dc.subjectJapanese Corporationko
dc.subject기업 인지도ko
dc.subjectCorporation Cognitionko
dc.subject국가 인지도ko
dc.subjectCountry Awarenessko
dc.subject중국 남부지역 시장ko
dc.subjectSouthern China Marketko
dc.subject중국어 브랜드 네임ko
dc.subjectChinese Brand Nameko
dc.subject영어 브랜드 네임ko
dc.subjectEnglish Brand Nameko
dc.title중국 대학생들의 한국기업과 일본기업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 廣州지역을 중심으로ko
dc.title.alternative(A)Study on the Chinese University students` cognition to Korean and Japanese corporations : focus on Guangzhou area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국제학과 한국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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