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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대학생들의 한국기업과 일본기업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 廣州지역을 중심으로 : (A)Study on the Chinese University students` cognition to Korean and Japanese corporations : focus on Guangzhou area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은기수 | - |
dc.contributor.author | Wei, Xinli | - |
dc.date.accessioned | 2010-01-29T05:39:29Z | - |
dc.date.available | 2010-01-29T05:39:29Z | - |
dc.date.copyright | 2007. | - |
dc.date.issued | 2007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6172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4672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학과 한국학전공,2007. | ko |
dc.format.extent | v, 102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 ko |
dc.subject | 한국 기업 | ko |
dc.subject | Korean Corporation | ko |
dc.subject | 일본 기업 | ko |
dc.subject | Japanese Corporation | ko |
dc.subject | 기업 인지도 | ko |
dc.subject | Corporation Cognition | ko |
dc.subject | 국가 인지도 | ko |
dc.subject | Country Awareness | ko |
dc.subject | 중국 남부지역 시장 | ko |
dc.subject | Southern China Market | ko |
dc.subject | 중국어 브랜드 네임 | ko |
dc.subject | Chinese Brand Name | ko |
dc.subject | 영어 브랜드 네임 | ko |
dc.subject | English Brand Name | ko |
dc.title | 중국 대학생들의 한국기업과 일본기업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 廣州지역을 중심으로 | ko |
dc.title.alternative | (A)Study on the Chinese University students` cognition to Korean and Japanese corporations : focus on Guangzhou area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국제학과 한국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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