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Abstract

時代服裝社는 1945年 現 李價衝社長이 서울에 時代服裝社를 創立하고 韓國最初로 「와이샤쓰」및 「남방샤쓰」旣成服 生産에 著手하여獅子票의 商票로 全國 各地에 販寶를 開始한 韓國 唯一의 旣成服「메이커」이다. 資本金 1.5億원과 從業員 1,231名의 規模를 가진 이 會社는 每年 5億원의 販賣實績을 올리고 또 韓國最初로 旣成服의 輸出까지 한 巨大한 「메이커」의 하나이기도 하다. 이 會社가 現在 生産 販賣하고 있는 品種과 그 生産 比率은 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