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MENT ANALYSIS AND PORTEOLIO MANAGEMENT

Abstract

오늘날 우리나라는 經濟開廢計劃事業에 所要되는 資本을 어느 때보다도 國內에서 效率的으로 動員해야 할 것이며 그러기 위하여 金融市場, 保險市場 그리고 證券市場의 育成發展이 무엇보다 重要한 課題라고 하겠다. 그동안 金融市場이 1 • 2次에 巨한 經濟開發에 寄與한바는 참으로 크다고 하겠으나 앞으로 細濟構造가 變化하고 社會構造가 變遷함에 따라 金融市場의 構造도 달라져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오늘날과 같은 單調로운 金融市場構造에서 脫皮하여 이 市場의 多樣化를 期해야 하리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