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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마아케팅 전략론 -특히 우리기업의 입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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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08T03:37:05Z-
dc.date.available2010-02-08T03:37:05Z-
dc.date.issued1971-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5 No.4, pp. 1-29-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51263-
dc.description1971-12-
dc.description.abstract마아케팅(Matketing)을가리켜 가령 「商品내지 써어비스를 製造業者로 부터 中間商을 거쳐 最終消寶者에게 移轉,流通케 하는 企業活動」이라고 일컬은다면 輸出마아케팅이란 分明히 輸出을 하기 위한 企業活動임엔 틀림은 없다. 다만 內國마아케팅(혹은 國內마아케팅)의 경우 이러한 企業活動이 그 企業이 屬해 있는 一國의 國民經濟的 領域內에서만 始終하는데 反하여,輸出마아케팅의 그것은 他國經濟的 領域에까지 據大되기 마련이다. 따라서 輸出마아케팅은 外國市場을 그 活動의 對象으로 삼기 때문에 國外마아케팅,海外마아케팅 혹은 外國마아케팅이라 呼稱되기도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1-29-
dc.title수출 마아케팅 전략론 -특히 우리기업의 입장에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9-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1-29-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5-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05 (1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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