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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계획법에 의한 광고매체채택모형 : Advertising Media Selection Model by Dynamic Programming.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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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송계충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8T23:09:39Z | - |
dc.date.available | 2010-02-08T23:09:39Z | - |
dc.date.issued | 1975-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9 No.1, pp. 53-83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2307 | - |
dc.description | 1975-03 | - |
dc.description.abstract | 企業經營은 계속적인 意思決定을 必要로 하는 分野로서 特히 企業의 現在 狀況 및 그것의 變化에 따른 利用可能한 資源의 最適配分 方法에 관한 問題에 항상 부딪치게 된다. 예를 들어 企業의 廣告活動에는 역시 여러가지 企業內外 廣告狀況에 따른 많은 戰略的 意思決定의 問題가 대두되는 데 그중 하나가 合理的 廣告媒體選擇을 위한 廣告寶 豫算의 媒體別 配分問題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53-83 | - |
dc.title | 동적계획법에 의한 광고매체채택모형 | - |
dc.title.alternative | Advertising Media Selection Model by Dynamic Programming.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Song, Kye-Chung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83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53-83 | - |
dc.citation.startpage | 53 | - |
dc.citation.volume | 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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