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동적계획법에 의한 광고매체채택모형 : Advertising Media Selection Model by Dynamic Programming.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송계충-
dc.date.accessioned2010-02-08T23:09:39Z-
dc.date.available2010-02-08T23:09:39Z-
dc.date.issued1975-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9 No.1, pp. 53-83-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2307-
dc.description1975-03-
dc.description.abstract企業經營은 계속적인 意思決定을 必要로 하는 分野로서 特히 企業의 現在 狀況 및 그것의 變化에 따른 利用可能한 資源의 最適配分 方法에 관한 問題에 항상 부딪치게 된다. 예를 들어 企業의 廣告活動에는 역시 여러가지 企業內外 廣告狀況에 따른 많은 戰略的 意思決定의 問題가 대두되는 데 그중 하나가 合理的 廣告媒體選擇을 위한 廣告寶 豫算의 媒體別 配分問題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53-83-
dc.title동적계획법에 의한 광고매체채택모형-
dc.title.alternativeAdvertising Media Selection Model by Dynamic Programming.-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Song, Kye-Chung-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83-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53-83-
dc.citation.startpage53-
dc.citation.volume9-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