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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분류에 관한 일고찰 -특히 수직적 무역상품분류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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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한희영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8T23:09:48Z | - |
dc.date.available | 2010-02-08T23:09:48Z | - |
dc.date.issued | 1975-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9 No.2, pp. 1-15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2309 | - |
dc.description | 1975-06 | - |
dc.description.abstract | 貿易商品論에서 그 理論과 寶際가 究明되기 위해서는 우선 貿易商品의 分類부터 시작되어야 함은 그 어떠한 경우에도 必須的이다. 왜냐하면 貿易商品論의 對象인 貿易商品을 體系的으로 分類한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이 理論과 寶際로써의 獨自的인 硏究方法과 戰略을 確立하기 위한 不可缺한 條件이기 때문이다. 一般的으로 商品의 分類는 理論的으로는 그 對象範圍를 밝힘과 동시에 그 內部의 體系를 確立시킴에 貢獻하게 되며 分類에 依한 各商品의 特質을 究明하게 됨으로서 寶際的으로는 企業의 貿易마아케팅活動을 위한 貿易商品戰略을 樹立하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15 | - |
dc.title | 상품분류에 관한 일고찰 -특히 수직적 무역상품분류를 중심으로-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5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pages | 1-15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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