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우리나라 유통시스템화의 가능성과 방법 -미국 및 일본과의 비교-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오상락-
dc.date.accessioned2010-02-09-
dc.date.available2010-02-09-
dc.date.issued1976-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0 No.1, pp. 1-43-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2433-
dc.description1976-03-
dc.description.abstract生産은 販賣할 수 있는 商品을 創造하고, 마아케팅은 이러한 商品을 위한 顧客을 創造한다. 流通活動은 이 兩者를 連結하는 橋梁的 投割 함으로써 商品에 市場機會를 附與하고,顧客이 기꺼이 支給하려는 價格으로서 同時에 企業이 利益을 올릴 수 있는 費用으로서 提供하는데 그 目的이 있다. 反對로 말하면, 流通活動의 效率이 나쁘면, 最新의 生産技術의 效果도 虛事이고,流通이 顧客서어비스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마아케팅活動으로 創造해 낸 顧客도 喪失하고 만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43-
dc.title우리나라 유통시스템화의 가능성과 방법 -미국 및 일본과의 비교--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43-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43-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0-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