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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유통시스템화의 가능성과 방법 -미국 및 일본과의 비교-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오상락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9 | - |
dc.date.available | 2010-02-09 | - |
dc.date.issued | 1976-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0 No.1, pp. 1-43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2433 | - |
dc.description | 1976-03 | - |
dc.description.abstract | 生産은 販賣할 수 있는 商品을 創造하고, 마아케팅은 이러한 商品을 위한 顧客을 創造한다. 流通活動은 이 兩者를 連結하는 橋梁的 投割 함으로써 商品에 市場機會를 附與하고,顧客이 기꺼이 支給하려는 價格으로서 同時에 企業이 利益을 올릴 수 있는 費用으로서 提供하는데 그 目的이 있다. 反對로 말하면, 流通活動의 效率이 나쁘면, 最新의 生産技術의 效果도 虛事이고,流通이 顧客서어비스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마아케팅活動으로 創造해 낸 顧客도 喪失하고 만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43 | - |
dc.title | 우리나라 유통시스템화의 가능성과 방법 -미국 및 일본과의 비교-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43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43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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