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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정책의 의의와 체계에 관하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한희영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9 | - |
dc.date.available | 2010-02-09 | - |
dc.date.issued | 1976-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0 No.2, pp. 1-23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2439 | - |
dc.description | 1976-06 | - |
dc.description.abstract | 1920年代初 「뷔허」(K.Bucher)에 衣해 創出되었다고 믿어지는 이른바 大量生産의 原則(Prinzip der Massenproduktion)이 現代企業의 存立的 根幹을 이룩하게 된 以來 政策이 지니게 된 經營活動上의 意義는 매우 크다. 그것은 이러한 原則을 土台로 해서 未知의 顧客을 志向하게 되는 오늘날과 같은 市場生産體制야말로 뚜렷한 企業目標의 設定과 그 設定되는 目標를 達成하기 위한 手段과 方法의 選擇-意思決定-없이는 전혀 確立 되어질 수는 없기 때문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23 | - |
dc.title | 경영정책의 의의와 체계에 관하여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23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pages | 1-23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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