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경영정책의 의의와 체계에 관하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09-
dc.date.available2010-02-09-
dc.date.issued1976-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0 No.2, pp. 1-23-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2439-
dc.description1976-06-
dc.description.abstract1920年代初 「뷔허」(K.Bucher)에 衣해 創出되었다고 믿어지는 이른바 大量生産의 原則(Prinzip der Massenproduktion)이 現代企業의 存立的 根幹을 이룩하게 된 以來 政策이 지니게 된 經營活動上의 意義는 매우 크다. 그것은 이러한 原則을 土台로 해서 未知의 顧客을 志向하게 되는 오늘날과 같은 市場生産體制야말로 뚜렷한 企業目標의 設定과 그 設定되는 目標를 達成하기 위한 手段과 方法의 選擇-意思決定-없이는 전혀 確立 되어질 수는 없기 때문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23-
dc.title경영정책의 의의와 체계에 관하여-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3-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1-23-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0-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