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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 경로선정 : 유통경로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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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종원-
dc.date.accessioned2010-02-09T08:06:03Z-
dc.date.available2010-02-09T08:06:03Z-
dc.date.issued1981-06-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5 No.2, pp. 73-8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381-
dc.description.abstract流通經路란 生産에서 消費者에게 配達될 때까지 介入하는 經濟主體(中間商)들의 연결과정 내지 루트라고 할 수 있다. 流通에 介入하는 中間商들은 財貨나 서비스의 移動을 위해서 다음 세 가지의 機能을 遂行하게 된다.

① 所有權의 移轉…稅金處理(法的 問題)

② 財資의 物的移轉…運送, 保管(Logistics 問題)

③ 所有權과 物的移轉의 促進…情報, 金融, 危險負擔, 標準化

企業活動을 現金→材料•勞務•設備→在工品→製品在庫→販賣→現金이라는 循環過程으로 생각 할 수 있다. 萬若 在庫에서 現金으로 되돌아 오기까지 5個月이 所要된다면 어떤 不作用이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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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title마아케팅 경로선정 : 유통경로의 관리-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81-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73-81-
dc.citation.startpage73-
dc.citation.volume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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