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FMS의 出現과 管理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郭秀一-
dc.date.accessioned2010-02-10T01:03:27Z-
dc.date.available2010-02-10T01:03:27Z-
dc.date.issued1986-03-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20 No.1, pp. 1-12-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602-
dc.description.abstract오늘날 각 企業은 多品種少量生產形態가 가지는 能率의 低下라는 문제에 처해있다. 따라서 새로운 技術을 導入하여 生産性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하여 收益性을 提高하려 하고 있다. 이 경우 새로운 技術의 의미는 傳統的인 개념과 상당한 차이가 있다. 따라서 여기서는 새로운 技術이 수행하는 핵심적 역할과 그것이 지니는 戰略的 意味를 살펴 보기로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titleFMS의 出現과 管理-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곽수일-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12-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12-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20-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