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학 사례

당신이 財務諸表를 다시 완성할 때에 나에게 연락 해 주시오.

金在善씨는 지난 1981年 1月初에 무능하다는 이유로 해고된 會計士의 후임으로 임명되었다. 金在善씨는 을씨년스러운 2월의 하늘을 쳐다보곤 전임자를 해고로 몰고갔던 事件을 整理하여 보았다. 金在善씨는 1981年 초까지는 비록 작은 業務를 맡고 있었지만 그 일을 만족스럽게 수행해냈고 그래서 그가 업무를 수행한지 1년만에 올림픽木材商社의 사장인 李相浩씨에 의해 올림픽 木材商社의 會計士로 임명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