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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OLA의 갤빈 계속교육 센터의 교육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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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崔鍾泰-
dc.date.accessioned2010-02-10T02:11:39Z-
dc.date.available2010-02-10T02:11:39Z-
dc.date.issued1989-03-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23 No.1, pp. 1-18-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812-
dc.description.abstract세계적인 超優良企業體로 손꼽히고 있는 「모토로라」 (MOTOROLA INC.)는 人材育成을 顧客에 대한 總滿足(Total Cutomer Satisfaction)"이란 企業目標 달성을 위한 經營의 核心戰略으로 간주하고 이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하고있다. 시카고 교외의 일리노이주 샤움부르그(Schaumburg)에 소재하고 있는 갤빈繼續敎育센터 (Galvin Center for Continuing Education)에서 실행하고 있는 人材育成을 위한 教育訓練事業의 事例는 우리 나라의 企業敎育訓練發展을 위해서도 대단히 중요한 準據模型의 하나로 사료되어 이에 대한 소개를 하고자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titleMOTOROLA의 갤빈 계속교육 센터의 교육사례-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최종태-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18-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18-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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