經營要因別指標 에 의한 企業行動 과 經營力 에 관한 調査硏究 ( 上 )

기업은 급변하는 企業環境에서 지속적인 成長과 發展을 위해 보다 적극적인 體質改善과 合理的인 經營管理를 통한 經營力을 배양하지 않으면 안될 것이다. 특히, 우리나라 企業의 經營能力을 종합적으로 評價해야 할 필요성은 企業經營의 位置와 方向提示에 있어서 중요한 意義를 지니고 있을 것 같다.

2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