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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ail Buying과 소비자의 Market Basket 유형에 관한 연구 : 요인분석의 활용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임종원-
dc.date.accessioned2010-02-10T03:51:16Z-
dc.date.available2010-02-10T03:51:16Z-
dc.date.issued1982-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6 No.4, pp. 1-25-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904-
dc.description1982-12-
dc.description.abstract産業化 과정에 있어서 小賣店 또는 都賣店은 물론 商人들의 社會經濟的 機能과 役割에 대해서는 충분한 검토가 없었던 것 같다. 오히려 폭리와 탈세 등을 하는 사람들로 오해해온 듯한 이미지가 더 짙다. 그러나 이들의 기능과 역할은 매우 중요한 바, 이에 대한 검토는 매우 의의있는 일이라 생각된다.

第 1 節에서는 먼저 商人들이 生産要素를 結合할 能力을 갖고 있다는 점을 分析하였다.

商業資本이 産業資本으로 發展해오는 것이 전통적인 자본주의의 발전과정인 것처럼 어디서, 누가, 어떤 물건을 얼마나 購入할 것인가를 모르는 사람들이 生産要素를 結合한다면 在庫過剩이나 在庫不足과 같은 현상이 나타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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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25-
dc.titleRetail Buying과 소비자의 Market Basket 유형에 관한 연구 : 요인분석의 활용을 중심으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5-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1-25-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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