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消費者의 空間行動에 관한 硏究 -공간구조와 공간이동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林鍾沅-
dc.date.accessioned2010-02-10T04:29:37Z-
dc.date.available2010-02-10T04:29:37Z-
dc.date.issued1984-09-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8 No.3, pp. 27-51-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968-
dc.description1984-09-
dc.description.abstract多樣한 마아케팅 現象이 地域的으로 흩어져 있는 消費者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地域的으로 分散/集中의 과정을 거치며 發生하고 있다. 그러나 마아케팅은 場所效用(place utility)을 創造한다고 하면서도 場所槪念을 더욱 具體的으로 發展시키지는 못했다. 70年代以後 꽃을 피워온 消費者 行動硏究는 消費者 個人의 小理的 變化에 焦點을 두었다. 巿場이란 場所要素와 消費者 集團이란 두가지 要素가 結合되어 있으나 이 두가지 요소와 行爲(behavior)에 대한 硏究없이 消費者 行動硏究가 지난 10餘年間 계속되어 왔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7-51-
dc.title消費者의 空間行動에 관한 硏究 -공간구조와 공간이동을 중심으로--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임종원-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51-
dc.citation.number3-
dc.citation.pages27-51-
dc.citation.startpage27-
dc.citation.volume1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