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國際마아케팅의 發展段階와 그 行動原理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韓羲泳-
dc.date.accessioned2010-02-10T04:36:05Z-
dc.date.available2010-02-10T04:36:05Z-
dc.date.issued1985-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9 No.1, pp. 1-19-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982-
dc.description1985-03-
dc.description.abstract어떠한 類型 의 企業에든 國際마아케팅 活動을 展開하게 되는 데에는 반드시 그 나름대로의 發展段階가 있게 마련이다. 대개의 경우 그것은 國內企業이 自國의 國民經營的 頜域을 넘어서 他國의 國民經濟的 頜域에까지 그 企業의 活動範圍를 擴大하게 될 때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國際마아케팅 活動의 첫 發展段階는 이제까지 國內巿販이 爲主였던 商品이 차츰 海外巿場에도 販賣(輸出)되기 시작함으로서 비롯되게 마련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19-
dc.title國際마아케팅의 發展段階와 그 行動原理-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한희영-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9-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19-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9-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