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國際마아케팅의 發展段階와 그 行動原理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韓羲泳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4:36:05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4:36:05Z | - |
dc.date.issued | 1985-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9 No.1, pp. 1-19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3982 | - |
dc.description | 1985-03 | - |
dc.description.abstract | 어떠한 類型 의 企業에든 國際마아케팅 活動을 展開하게 되는 데에는 반드시 그 나름대로의 發展段階가 있게 마련이다. 대개의 경우 그것은 國內企業이 自國의 國民經營的 頜域을 넘어서 他國의 國民經濟的 頜域에까지 그 企業의 活動範圍를 擴大하게 될 때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國際마아케팅 活動의 첫 發展段階는 이제까지 國內巿販이 爲主였던 商品이 차츰 海外巿場에도 販賣(輸出)되기 시작함으로서 비롯되게 마련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19 | - |
dc.title | 國際마아케팅의 發展段階와 그 行動原理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한희영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9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19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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