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 Market Rates and Flows

Abstract

個人이든 企業이든 또는 政府이든 間에 어떤 經濟單位가 經濟活動을 영위하는 中一定期間에 收入이 支出보다 큰 경우(surplus unit) 및 反對로 支出이 收入보다 큰 경우 (deficit unit)가 均衡을 이룰 때보다 더 많이 일어난다. 國家의 經濟發展을 지속적으로 成長시키기 爲하여는 이러한 經濟單位들의 資金의 供給과 需要를 연결시키는 財務證券 市場의 發達이 煎題가 되어야한다• 만약 저축성향이 높다고 하더라도 저축의 一般的 형태가 아니라 現物資産인 경우에는 이를 必要로 하는 deficit unit와의 연결이 곤란하여 貯蓄

과 投資需要가 乖離되는 현상이 일어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