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Linder의 代表需要理論 側面에서 본 우리의 輸出마아케팅 戰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黃海斗-
dc.date.accessioned2010-02-10T07:08:00Z-
dc.date.available2010-02-10T07:08:00Z-
dc.date.issued198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2 No.1, pp. 270-296-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43-
dc.description1988-03-
dc.description.abstract우리나라는 1960년대 초에 수립되고 실시되어 온 수출지향적 공업화 정책에 힘입어 지금까지 필독할만한 수출 및 경제성장을 이룩해 왔다. 1960년대 초 까지 대부분의 기업들은 국내 시장에서의 판매를 위하여 생산 및 판매 계획을 해왔으며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를 위한 생산 및 판매계획은 거의 고려하지 않았다고 볼 수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70-296-
dc.titleLinder의 代表需要理論 側面에서 본 우리의 輸出마아케팅 戰略-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황해두-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96-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270-296-
dc.citation.startpage270-
dc.citation.volume2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